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2020. 6. 4. 09:54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당신은 새로운 단서 확보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단서 없이는 어떤 성공이든 크게 해칠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리드 생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는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트래픽을 주도하는 광고와 일치하는 랜딩 페이지는 사업장으로 몰리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보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그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배치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모션이나 판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수 있도록 그 제안을 받아들일 추가적인 이유가 필요하다.




단서를 찾을 때는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믿을만하다면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쉽다.


당신의 광고가 다음 번 광고처럼 보이거나 현란한 치사함으로 압도적으로 보이도록 만드는 것을 피하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정직하고 솔직하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리드의 가치를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이 실행하고자 하는 캠페인의 유형에 맞지 않을 것이다.


어떤 대상 관객을 찾고 있나?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라.


올바른 리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각 캠페인에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서가 원조인지 확인하라.


당신은 리드를 모으거나 사는데 쉽게 정신이 팔릴 수 있고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을 수 있다.


결국 같은 우세를 거듭하게 될 것이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어 사람들에게 당신이 팔아야 할 것이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든 그것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들은 결혼 이벤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우 현지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개인 주최자는 조직적인 조언을 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기술을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만드세요.




해당 지역에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호의에 보답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사업을 위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시장을 공략하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그리려면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도 괜찮다.


그러나 전문화하여 누가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배우게 되면 순이익이 향상될 것이다.




직통우편은 지금까지 계속 사라지지 않았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고객 의사소통을 무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여전히 마케팅을 위해 이 방법을 선호하는 사업으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보세요.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면 해당 데이터베이스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시장의 특정 틈새시장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 단서가 정확하게 목표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정말 낭비가 될 것이다.


그런 경우 돈을 낭비하고 단서도 전혀 얻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올바른 기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리드 생성이 매우 쉬워지는지 알게 될 것이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활용하십시오.


지금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하고 회사를 개선할 수 있는 영업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